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쏘블, 태국 유아용품 박람회 참가…욕조·로션 등 스파제품 소개

쏘블, 태국 유아용품 박람회 참가…욕조·로션 등 스파제품 소개 - 1

▲ 유아용품 브랜드 쏘블은 지난 6∼9일 태국 임팩트 전시장에서 개최된 유아용품 박람회 '베이비 앤 키즈 베스트 바이(Baby & Kids Best buy)'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쏘블은 리샘인터내셔날에서 2017년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로, 유아용품 중에서도 욕조, 바디워시, 로션 등 스파 라인 위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션 아기 욕조를 비롯해 아기 물티슈, 아기 세탁세제, 스킨케어, 밤부 컬렉션 등을 소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지닌 한국의 유아용품을 소개했다"며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한편,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리샘인터내셔날은 수년간 꾸준히 해외 유아용품 박람회에 참가하며, 유럽과 아시아, 중동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지난 4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쏘블 첫 브랜드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올해 태국에서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태국 왕실 소유 병원 BNH에 쿠션 욕조를 납품하고 있으며, 태국 프리미엄 백화점 센트럴 백화점, 시암 파라곤 등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7일 홍콩에서 열리는 '유진 베이비 페어(Eugene Baby Fair)'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6/14 15: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