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6월 주말 세종대로에 가면 3천명 요가축제·스케이트보드대회

유엔 세계 요가의 날 행사
유엔 세계 요가의 날 행사[서울시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지헌 기자 = 서울의 중심 세종대로는 6월 주말 다양한 축제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2일 시에 따르면 일요일인 오는 16일 세종대로에서 광화문을 배경으로 요가인 3천여명이 함께하는 '유엔 세계 요가의 날' 기념행사가 열린다.

단체 요가 퍼포먼스와 8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체험·홍보 부스가 차려져 누구나 요가의 날을 즐길 수 있다.

23일에는 스포츠 브랜드 '반스'(VANS)가 함께하는 스케이트보드 축제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행사가 열린다.

상금과 상품이 걸린 대회, 강사가 직접 스케이트보드의 기초를 가르치는 클리닉 프로그램 등이 마련된다.

같은 날 태양광 미니발전소, 에코 마일리지, 푸드 뱅크,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등 서울시의 다양한 에너지 절약 정책 홍보 부스도 세종대로에 자리 잡는다.

미니탁구, 후크볼, 컬링과 볼링을 혼합한 플로어컬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찾아가는 체육관' 등 체험 행사도 즐길 수 있다.

시는 이와 같은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를 이달까지 매주 일요일 운영한 다음 혹서기를 피해 9월에 다시 시작한다.

행사가 열리는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광화문삼거리에서 세종대로사거리 방향 차량 통행은 통제한다.

j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6/12 11: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