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미영 울산시부의장 '여성과 환경보전' 아카데미 열어

울산시의원 '여성과 환경보전' 강연·토크쇼 열어
울산시의원 '여성과 환경보전' 강연·토크쇼 열어 [울산시의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울산시의회 이미영 부의장은 3일 시의회 시민홀에서 시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과 환경보전'을 주제로 2019 여성 아카데미를 열었다.

울산여민포럼과 울산시의회 이미영 부의장이 공동으로 행사를 주최했다.

1부에서는 최병철 울산대 명예교수가 '플라스틱의 역습'이라는 주제로 환경보전에 대해 강연했다.

2부에서 열린 '여성의원들과의 토크쇼'에서는 이미영 부의장이 사회자로 나서고 중구 강혜경 의원과 남구 김현정 의원, 북구 이진복 의원, 울주군 경민정 의원이 참석했다.

이들 의원은 공통 주제와 개인별 주제를 놓고 솔직하고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면 참석자들과 소통했다.

공통 주제는 '의정활동 1년간 가장 기억에 남거나 자랑하고 싶은 부분', '평상시 환경보전을 위해 하는 일이 있다면' 등이다.

또 개인별 주제는 강혜경 의원의 '지진과 관련된 안전 대책', 김현정 의원의 '관광객들이 남구 고래축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밖에 이진복 의원의 '북구 현안 중 가장 시급한 것과 대안', 경민정 의원의 '아나운서 출신으로 여성의원 토크쇼를 간단하게 아나운서식 멘트로 이야기하기' 등을 주제로 의견을 나눴다.

you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9/06/04 14:5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