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크론 '유아 놀이방매트' 신규 디자인 2종 출시…경품 이벤트

송고시간2019-06-05 10:00

파크론 '유아 놀이방매트' 신규 디자인 2종 출시…경품 이벤트 - 1

▲ 매트 전문 브랜드 파크론은 유아 놀이방매트 '퓨어소프트' 라인의 신규 디자인 2종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퓨어소프트 매트는 튼튼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쿠션으로 제작돼 충격 흡수·복원 기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퓨어(pure) 폴리염화비닐(pvc) 소재로 제작해 부드럽고 안전하다"며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이들이 매트에 걸려 넘어지지 않도록 1.5cm 두께를 적용한 소프트한 유아매트"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디자인은 '더블헤링본'과 '러스틱러그' 2종으로 구성됐다.

'더블헤링본'은 어느 공간에 설치해도 어울리는 차분한 헤링본 디자인으로, 최근 인테리어를 위해 바닥이나 매트에 많이 사용되는 패턴을 적용한 반면, '러스틱러그'는 심플한 스타일로 격자 패턴으로 디자인돼 소박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준다.

신규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제품 구매 시 구매한 동일 디자인의 '주방매트'를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겨주는 고객을 대상으로 '디자인 캠핑매트'(선착순 50명), 일반리뷰를 남겨주는 고객에는 다용도세정제 '미라클워터'(선착순 50명)'를 증정한다.

오는 10일부터 파크론 인스타그램에서는 출시 제품인 '더블헤링본' 놀이방매트와 주방매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리그램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출시 소식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파크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