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하임셰프 '프리미엄 식기 건조기' 출시…"이중 열풍 살균 건조"

송고시간2019-06-05 08:00

하임셰프 '프리미엄 식기 건조기' 출시…"이중 열풍 살균 건조" - 1

▲ 위드닉스의 생활 주방가전 전문브랜드 하임셰프는 지난달 31일 신제품 '프리미엄 식기 건조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4인 가족에 최적화된 45L의 대용량 크기로 4인 식기 세트, 곰솥 등 다양한 식기류 수납이 가능하고, 3단계 건조대를 통해 맞춤형 수납을 할 수 있다.

하단 부분 탑재된 다용도 트레이는 수저, 포크, 나이프, 주방 가위, 칼 등 식기 및 주방 도구와 행주, 수세미 등을 수납해 살균 건조가 가능하다. 건조대 및 다용도 트레이망은 스테인리스 스틸(SUS 304) 소재를 사용해 견고하고, 내구성 및 안전성을 강조해 설계됐다.

시간 설정별 4가지 컬러의 발광다이오드(LED) 엔코더 다이얼 버튼 방식을 적용해 직관적이고 편리함을 강조한 한편, 세련된 로즈골드 컬러의 데코 라인 재질과 모던한 블랙 컬러의 커버 사용을 통해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시켰다.

위드닉스 관계자는 "신제품(HTD-600)은 식중독 발생의 주요 원인인 노로바이러스의 99.9% 제거 성능과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바실러스균 5종 세균을 99% 이상 살균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전 모델(HTD-500)에 적용된 70~80도 고온 열풍 살균 기술은 물론, 상하 2중 열풍 살균 건조 기술이 추가됐다"고 설명했다.

하임셰프 관계자는 "신혼 예비부부 등 젊은 층도 겨냥할 수 있는 생활 주방가전의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