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알라딘그룹, 우노큐브 출시 3주년 기념 할인·푹 쿠폰 증정 행사

알라딘그룹, 우노큐브 출시 3주년 기념 할인·푹 쿠폰 증정 행사 - 1

▲ 알라딘그룹은 우노큐브 출시 3주년을 맞아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노큐브 G2 구매 시 푹(POOQ) 80여 개 실시간 채널과 20만 편의 VOD를 풀HD(FHD) 초고화질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2개월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며, 푹 6개월 상당 이용권 및 TV 실내 안테나도 50% 할인 판매한다. 우노큐브 쇼핑몰이나 11번가, 지마켓, 옥션, 쿠팡, 위메프, 레브샵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후 구매 확정 및 푹 이용권 요청을 하면 이메일로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우노큐브는 약정에 얽매이지 않고 안테나와 인터넷만 연결하면 인터넷TV(IPTV)처럼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SD급 일반화질은 무료 시청도 가능해 가계지출을 절약할 수 있는 경제적인 알뜰형 스마트 TV 셋톱박스이다.

기본적으로 지상파 TV를 시청할 수 있는 TV 튜너를 탑재해 전파환경이 양호한 지역에서 KBS, MBC, SBS, EBS 등의 채널을 선명한 화질로 무료 시청할 수 있으며, IPTV 1만원 수준의 실시간 TV 요금만 내면 20만편의 VOD를 무제한으로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알라딘그룹은 2016년 4월 우노큐브 G1을 시작으로 우노큐브 G1 플러스(plus), 올해에는 푹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 있는 우노큐브 G2, 우노플러스까지 시리즈로 출시했다.

캠핑 등 야외활동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인터넷 연결 없이도 지상파를 시청할 수 있도록 펌웨어 업그레이드(버전 1.4.4)를 실시했다. 이에 지상파 안테나를 활용해서 빔프로젝터, 모니터와 연결해서 인터넷 연결 없이 지상파 및 미디어플레이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우노큐브G2는 아이폰을 이용한 테더링(스마트폰 와이파이)으로 실시간 TV를 보다가 연계 푹 VOD도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돼 차량이나 캠핑장 등 실외에서 집처럼 TV를 이용할 수 있다.

우노플러스의 경우 실시간 TV 시청 중 관련 VOD를 볼 때 15초 동시 접속 제한 등의 문제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했다.

알라딘그룹 기대웅 대표는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디즈니, 유튜브 등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고화질로 시청하려는 사용자 요구를 바탕으로, 올해 하반기에는 지상파 튜너가 없는 경제적인 안드로이드 TV 모델을 개발해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5/27 10:2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