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천안 비렌티 웨딩홀, 상설뷔페 오픈…200여 가지 세계 요리 제공

송고시간2019-05-20 14:14

천안 비렌티 웨딩홀, 상설뷔페 오픈…200여 가지 세계 요리 제공 - 1

▲ 천안 신당동에 위치한 비렌티 웨딩홀은 지난달 24일 비렌티 프리미엄 상설 뷔페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설 뷔페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 파트별 마스터 쉐프들이 직접 엄선한 재료만을 고집해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요리들로 구성된다.

원목으로 설계된 천정과 품격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따뜻하면서도 편안함을 주며, 넓은 주차장은 물론 유아용 식판 등이 준비돼 있다.

200여 가지 이상 제공되는 세계 각국 요리로 기업 행사나 모임, 각종 연회 등 마이스 행사 장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좌석 배치로 소규모 파티나 브런치 미팅 장소로도 가능하다.

가격은 평일 점심 기준으로 대인 3만3천원, 초등 1만7천500원, 유아(5∼7세) 1만2천원이며, 오는 30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뷔페 관계자는 "천안에서도 고품격 뷔페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품격있는 분위기와 진실된 맛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웨딩홀 관계자는 "우리 웨딩홀은 홀마다 높은 층고에 샹들리에가 장식돼 있어 화려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곳"이라며 "천안과 아산은 물론 충남 지역 최고의 품격있는 공간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 시스템을 갖춘 예식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목표로 공식 영업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