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방사청장, 파라과이 대통령 예방…방산협력 논의

방위사업청장, 파라과이 대통령 면담…방산분야 협력방안 논의
방위사업청장, 파라과이 대통령 면담…방산분야 협력방안 논의파라과이 아순시온을 방문한 왕정홍 방위사업청장은 17일(현지시간) 마리오 압도 베니테스 파라과이 대통령과 면담하고 방산분야 협력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은 왕 청장(왼쪽)이 압도 대통령에게 기념품을 전달하는 모습. 2019.5.18. [방위사업청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현혜란 기자 = 왕정홍 방위사업청장이 17일(현지시간) 파라과이 아순시온에서 마리오 압도 베니테스 파라과이 대통령과 면담하고 방산 분야 협력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방사청이 18일 밝혔다.

왕 청장은 압도 대통령에게 한국 방산업체의 기술력과 무기체계의 우수성을 설명하며 양국 간 방산 협력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요청했고, 압도 대통령은 전통적 우호 관계에 있는 양국이 방산 분야에서도 협력을 한층 강화하기를 희망한다고 답했다.

압도 대통령은 왕 청장과의 면담 후 방사청이 마련한 한국 주요 방산업체와 무기체계를 소개하는 자리에도 참석했다.

왕 청장은 "이번 파라과이 방문이 한국 방산업체의 중남미 지역 진출 확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unra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5/18 10:2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