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달팩토리,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내달 제작

달팩토리,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내달 제작 - 1

▲ ㈜달팩토리가 아시아 지역에서 매주 1억명 이상의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를 6월 중에 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부탁해요 여신님'은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 기획·제작한 대만의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으로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고 있다.

업체 측은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도 방영을 시작했으며 대만을 넘어 아시아 일대 유명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라며 "매주 1억명 이상의 시청자와 만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출연진을 살펴보면 1회 첫 테이프를 끊었던 f(x)의 루나를 시작으로 방송인 김정민, 배우 서효림, 미쓰에이 민, 가수 에일리, 배우 장희진, 시크릿 전효성, 구구단 김세정, 사우스클럽 남태현, EXID 정화, 레인보우 지숙, 카라 출신 허영지, 배우 이청아, 배우 남보라, 배우 강예빈, 티아라 함은정(엘시), 배우 홍수현, 라붐 솔빈 등이 대만 스튜디오를 찾았다.

대만 출연진으로는 인기 아이돌 배우 소락, 만능 엔터테이너 블랙키, 걸그룹 포퓨레이디 출신 홍시 등 정상급 스타들이 출연했다.

업체 관계자는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는 '뷰티 24' 코너에서는 평소 쉽게 볼 수 없던 한류 여신들의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이 소개되었다"라며 "취미가 무엇인지, 즐겨 찾는 곳은 어디인지, 생얼 공개도 불사한 세안법과 화장법까지, 솔직한 그녀들의 밀착 실생활이 인기를 견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코너 '여신 TOP1'에서는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이 출연해 여러 제품에 대한 다양한 테스트를 시행하고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여신상을 수여함으로 전문성을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부탁해요 여신님' 한국어 자막방송은 네이버 TV를 통해 볼 수 있으며, 방송에 소개된 제품들은 대만 왓슨스 600여개 매장에 입점한 관련 코너에서 판매 중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5/16 16: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