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게임정보] WoW 15주년 기념 클래식 버전 8월27일 전 세계 출시 外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 클래식 버전이 8월 27일 전 세계에서 동시 출시된다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15일 밝혔다.

이 게임은 15년 전 WoW가 처음 출시될 당시 모습을 재현한 작품으로, 기존 사용자는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는 이밖에도 WoW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선물 및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된 WoW 소장판을 선보이고,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 카카오게임즈, 신작 MMORPG '에어' 베타 참가자 모집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톤이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어(A:IR)'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에어'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신작 PC MMORPG로, 지상과 공중에서 벌이는 대규모 전쟁과 비행선 활용 전투 등 다채롭고 신선한 콘텐츠가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CBT 참가자 모집은 5월 29일부터 6월 19일까지다.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제공]

◇ 엠게임[058630] "1분기 실적 대폭 상승"

엠게임은 올해 1분기 매출 96억원, 영업이익 1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40%, 27% 증가한 것이다.

엠게임은 "실적 상승은 중화권과 북미, 터키 지역에서 고르게 거둔 온라인게임의 해외 매출 때문"이라고 밝혔다.

[엠게임 제공]
[엠게임 제공]

ljungber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5/15 16:5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