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집단성폭행 의혹' 최종훈 영장심사 출석…질문에 묵묵부답

송고시간2019-05-09 10:13

최종훈, 영장실질심사 출석
최종훈, 영장실질심사 출석

(서울=연합뉴스) 최재구 기자 =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특수준강간) 등 혐의를 받는 가수 최종훈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위해 9일 서초구 서울지방법원으로 출석하고 있다. 2019.5.9 jjaeck9@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수현 기자 = '집단 성폭행 가담 의혹'을 받는 가수 최종훈(29)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위해 9일 법원에 출석했다.

최종훈은 이날 오전 10시 10분께 서울 서초구 중앙지법에 도착했다.

최종훈은 '혐의를 인정하느냐', '왜 혐의를 부인하느냐', '피해자에게 하고 싶은 말 없느냐'는 등 취재진 질문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고 법정으로 들어갔다.

법원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특수준강간) 등 혐의로 최종훈과 일반인 2명 등 총 3명의 영장실질심사를 열고 구속 필요성을 심리한다.

'집단성폭행 의혹' 최종훈 영장심사 출석…질문에 묵묵부답 / 연합뉴스 (Yonhapnews)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ZAei6LGa9LY

최종훈 등은 2016년 강원 홍천 등에서 여성을 집단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받는다.

앞서 한 언론은 2016년 3월 여성 A씨가 가수 정준영(30), 최종훈 등이 참여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일행과 술을 마신 뒤 정신을 잃었고 성폭행당한 정황이 있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의 고소장을 접수해 수사에 착수, 지난달 30일 최종훈을 피고소인 신분으로 불러 성폭행이 있었는지 조사했다. 최종훈은 혐의를 부인하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영 역시 같은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최종훈 등 3명의 구속 여부는 이날 오후 늦게 가려질 것으로 전망된다.

porqu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