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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평가 '우수 콜센터' 10년째 선정

송고시간2019-05-09 09:21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9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콜센터 부문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삼성전자서비스는 KSQI 평가에서 10년 연속으로 '가전제품 상담서비스 우수 콜센터'의 영예를 안았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체험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의 직접 체험을 토대로 평가가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면서 "실시간 맞춤형 채팅상담, 원격진단 서비스 등을 통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문제 진단·해결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평가 '우수 콜센터' 10년째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평가 '우수 콜센터' 10년째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제공]

human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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