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전자, '플레이 엑스포'서 울트라기어 풀라인업 전시

송고시간2019-05-09 10:00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전자[066570]는 9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한 게임 전시회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해 'LG 울트라기어' 풀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총 180㎡ 면적의 전시 부스를 마련한 LG전자는 'LG 울트라기어' 브랜드의 게이밍 모니터, 고성능 노트북PC, 고성능 일체형 PC 등 총 12개 모델을 전시했다.

또 부스 내부에 게임 전용 테마룸을 마련해 슈팅 게임, 레이싱 게임, 롤플레잉 게임 등을 LG 울트라기어 제품으로 구현해 보여주고, 관람객들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직접 경험할 기회도 제공했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는 21대 9 화면비율에 WQHD급(3,440X1,440) 고해상도를 갖췄으며, 1초에 최대 120장의 화면을 처리할 수 있어 고화질 게임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게이밍 노트북PC는 엔비디아의 'G-싱크' 기술을 적용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구현한다는 게 장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고화질 콘텐츠가 보편화하면서 고성능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LG 울트라기어 제품으로 급성장을 이어가는 게임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LG전자, '플레이 엑스포'서 울트라기어 풀라인업 전시
LG전자, '플레이 엑스포'서 울트라기어 풀라인업 전시

(서울=연합뉴스) 9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2019 플레이엑스포'에서 소개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 모니터. [LG전자 제공]

human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