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남자화장품 브랜드 미프-배틀그라운드와 협업…신제품 2종 출시

송고시간2019-04-23 12:00

남자화장품 브랜드 미프-배틀그라운드와 협업…신제품 2종 출시 - 1

▲ 남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미프(MIP)는 지난 22일 서바이벌 슈터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 출시 제품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내 아이템 디자인 및 특징을 접목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아이템 '미프 X 배틀그라운드 포켓 선크림 세트(3개입)', '미프 X 배틀그라운드 썬틱 세트(4개입)' 2종이다. 각 제품은 게임 아이템 '300매그넘', '7.62㎜ 탄약'을 모티브로 했으며, 썬틱은 외관도 총알과 비슷하게 디자인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어필엔진 블랙 디센트', '어필엔진 블랙 앱솔루트' 고체 향수와 모든 피부 타입 커버가 가능한 '올 타입 컬러 믹스 크림', '올인원 파워 립 엔진 세트(2개입)' 등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미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제품에 게임 콘텐츠를 녹여 화장품이 어렵고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남성 소비자들이 쉽고 재밌게 화장품을 구매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기초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 등 남자를 위한 전문화된 화장품 라인업을 갖춘 미프 제품은 기능성, 공구 컨셉을 살린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