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요가복계의 명품' 룰루레몬 롯데백화점 입점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백화점은 19일 서울 소공동 본점 3층에 영업면적 142㎡(43평) 규모의 '룰루레몬' 매장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요가복 전문 브랜드인 룰루레몬은 미국, 호주,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에서 걸쳐 4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백화점 입점은 영국 해로즈백화점에 이어 롯데백화점이 두 번째다.

롯데백화점은 일상복처럼 입을 수 있는 운동복인 애슬레저 유행을 선도하는 캐나다 브랜드 룰루레몬을 유치하기 위해 4년간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룰루레몬 매장은 요가, 필라테스, 러닝, 스트레칭, 라이프스타일 용품 코너로 구성된다.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백화점 1층 외부 을지로입구역 앞에 5m 높이의 룰루레몬의 3D 구조물을 설치하고, 본점 1층에서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정세련 패션부문 바이어는 룰루레몬 매장의 입점을 위해 공을 들였다면서 "애슬레저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내 애슬레저 시장 규모는 2010년 5천억원에서 2018년 2조원까지 급성장했다.

롯데백화점은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애슬레저 상품군을 확장하기 시작했다.

당시 10개 이하였던 애슬레저 브랜드 수를 올해까지 2배 이상으로 늘리면서 관련 상품군 매출도 약 48% 신장했다.

룰루레몬 요가복 [롯데백화점 제공]
룰루레몬 요가복 [롯데백화점 제공]

passi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4/18 08:5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