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Arkema, 중국 Sartomer 공장에서 광경화 수지 생산 역량 30% 확장

송고시간2019-04-12 15:37

(프랑스 콜롱브 및 상하이 2019년 4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Arkema가 중국 광둥 남쪽 난사(Nansha)에 위치한 자사의 광경화 첨단 액체수지 생산공장의 생산 역량을 30% 확대하는 작업을 성공적으로 개시했다. 오늘 처음으로 시작된 신규 생산라인은 전자, 3D 프린팅, 접착제 및 잉크젯 프린팅 시장에서 아시아의 높은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일조할 전망이다. 이번 투자는 지속가능한 첨단 양생기술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하는 Sartomer의 전략을 지원한다.

신규 생산라인은 최첨단 UV, LED 및 EB(electron beam, 전자빔) 액체수지를 생산한다. 이들 제품은 전자 부문 같은 고급 용도에만 사용되는 광경화 시스템에 높은 효율성과 성능 혜택을 부여한다. 이들 제품은 전자 부문에서 인쇄 회로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및 텔레비전 화면의 생산과 설계에 사용된다. 또한, 신규 생산라인은 3D 프린팅 제품을 위한 독특한 N3xtDimension(R) 수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점점 확장하는 Sartomer 포트폴리오도 제조할 예정이다.

Arkema의 Advanced Materials 부문 부사장 Christophe Andre는 "이번 투자는 전 세계 고객에게 혁신적인 특성을 지닌 최첨단 광경화 수지 솔루션을 비롯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해당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자사의 집념을 강화하는 것"이라며 "예정대로 신규 생산라인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 자사의 내부 팀들과 파트너들에게 감사드린다. 또한, Sartomer 제품을 이용함으로써 지난 세월 끊임없는 신뢰와 지원을 보여준 자사 고객들에게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전문 광경화 수지 부문에서 세계적 선도기업인 Sartomer는 유럽, 아시아 및 미국에 설립한 생산공장과 R&D 시설을 바탕으로 강력한 지역 입지, 맞춤 개발을 위한 양질의 기술 지원 및 반응성이 높은 지역 물류 서비스를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과 가까운 특별한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

환경친화적이며 휘발성 유기화합물(volatile organic compound, VOC) 국제 기준을 준수하는 이 첨단 무용매 전문 액체수지 제품들은 유엔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에 일조하는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고자 하는 Arkema 전략의 일환이다.

소재로써 혁신적인 솔루션을 디자인하는 Arkema는 고객의 성과를 가속화 하는 소재를 생산하고 새로운 용도를 개발한다. Arkema의 사업 구조는 고기능성 소재, 산업용 전문소재 및 코팅 솔루션 세 분야로 균형 잡혀 있다. Arkema의 많은 제품이 최고의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연간 매출은 88억 유로(2018년), 종업원은 전 세계 55개국에 걸쳐 약 20,000명에 달한다. Arkema는 모든 이해관계자와 활발한 관계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북미, 프랑스 및 아시아에 있는 Arkema 연구센터는 바이오 기반 제품, 신에너지, 물 관리, 전자 솔루션, 경량 소재와 설계, 주택 편리성 및 단열처리와 같은 선진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www.arkema.com

출처: Arkem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