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전자, 중동·아프리카 고객 초청 '이노페스트' 행사

송고시간2019-04-11 10:00

LG사이언스파크·창원공장 등 방문…LG 시그니처 신제품 체험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전자는 중동과 아프리카의 주요 거래처와 미디어 관계자 200여명을 초청해 지난 9일부터 사흘간 'LG 이노페스트'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혁신'(Innovation)과 '축제'(Festival)의 개념을 합친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가 진행하는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다.

초청된 이들은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를 방문해 세계 최초의 롤러블 올레드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TV R'을 비롯해 올레드TV,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브랜드 제품을 둘러봤다.

특히 아랍어로 인공지능(AI)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올레드TV와 나노셀TV 등도 직접 체험했다.

LG전자는 또 웨어러블 '슈퍼봇'을 비롯해 안내로봇, 청소로봇, 잔디깎이 로봇, 서브봇, 포터봇, 카트봇 등 다양한 '클로이' 로봇도 소개했다.

이어 경남 창원공장에서는 생산라인을 직접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이 연사로 참석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마케팅'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LG전자는 앞서 지난달 호주 시드니에서 올해 첫 이노페스트를 개최한 데 이어 이달 초에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이노페스트 유럽' 행사를 열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 고객 초청 'LG 이노페스트' 개최
LG전자, 중동·아프리카 고객 초청 'LG 이노페스트' 개최

(서울=연합뉴스) LG전자는 9일부터 11일까지 중동과 아프리카의 주요 거래처 관계자, 외신기자 등 약 200명을 한국으로 초청해 'LG 이노페스트'를 열었다. [LG전자 제공]

human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