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충남소식] 코리아텍 직업능력심사평가원 개원 4주년 기념식

송고시간2019-04-02 13:39

개원 4주년 기념식
개원 4주년 기념식

{천안=연합뉴스) 서울 중구 메트로타워 10층 심평원 회의실에서 열린 개원 4주년 기념식에서 관계자들이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왼쪽부터 강순희 경기대 교수, 임경화 코리아텍 교수, 이성기 코리아텍 총장, 이문수 직업능력심사평가원장, 우수 심사평가위원) 2019. 4. 2 [코리아텍 제공]

(천안=연합뉴스)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은 2일 서울 중구 메트로타워 10층 심평원 회의실에서 개원 4주년 기념식을 했다.

기념식에서는 공로상, 우수 심사평가위원, KSQA 인재상, 우수제안제도 등 5개 부문에 대한 포상식이 진행됐다.

사회공헌의 하나로 산업현장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특성화고 학생(경기여상 2학년) 1명에게 100만원의 장학금도 수여됐다.

이문수 원장은 "직업훈련기관과 훈련과정 심사평가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은 2015년 4월 설립된 고용노동부의 심사평가 위탁기관이다. 훈련기관 인증평가, 훈련과정 심사, 중앙부처 훈련사업 중복성 평가, 부정·부실훈련기관 관리 등 국가 직업능력의 품질관리체제를 구축·운영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순천향대 천안병원 개원 37주년 기념식

개원식 장면
개원식 장면

[순천향대 천안병원 제공=연합뉴스]

(천안=연합뉴스)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개원 37주년 기념식이 2일 병원강당(송원홀)에서 열렸다.

기념식에서 모범 직원들에 대한 표창과 장기근속 표창 등이 진행됐다.

이문수 병원장은 기념사에서 교직원들의 병원과 환자에 대한 열정, 헌신, 사랑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봄맞이 새 단장

백화점 외부 모습
백화점 외부 모습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제공=연합뉴스]

(천안=연합뉴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봄을 맞아 20여개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켜 매장을 새롭게 꾸몄다고 2일 밝혔다.

2층에는 기존 제화매장을 '제화&핸드백' 복합매장으로 구성했다.

피브레노, 앨리스마샤, 리나슈아, 아크 크펜하겐 등의 젊은 감각의 신규 브랜드와 컨템포러리&페미닌한 감성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라그라치아, 에코 등이 오픈한다.

3층에는 트렌디한 여성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정교한 자수와 드레이핑이 특징인 페미닌한 부르주아 스타일의 'N°21'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했고, 5층에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피그램, BOB, 브로이어블루 등이 선보인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푸드코트 새 단장을 통해 미국에서 맛볼 수 있는 아메리칸 패스트 다이닝 전문브랜드 '미쿡식당'과 생연어와 퓨전 덮밥 전문 레스토랑 '홍대개미' 등 유명 맛집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