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디팡,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반려동물 안전용품 선보여

디팡,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반려동물 안전용품 선보여 - 1

▲ 반려동물 안전용품 브랜드 디팡은 오는 29∼31일 서울 세텍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로, 사료·간식, 의류·액세서리, 설비·장비, 가구, 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애견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팡은 새롭게 론칭한 베이스포트 2단을 포함해 펫플레이매트, 빈백, 하우스, 리빙매트 등 다양한 반려동물 안전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출시 예정인 디팡 프리미엄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동안 부스(2홀 D02)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디팡 관계자는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과 만나 많은 정보와 좋은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 애견용품에 관심을 갖고 우리 제품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만큼 더 안전하고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나 현장 사은품 관련 소식은 디팡 공식 홈페이지, 공식블로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3/27 13: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