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초등 수학 시매쓰출판, 내달 7일까지 '대구지역 서포터즈' 모집

초등 수학 시매쓰출판, 내달 7일까지 '대구지역 서포터즈' 모집 - 1

▲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은 오는 4월 7일까지 대구지역 미취학(6∼7세), 초등 1∼4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017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 10기가 활동 중인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는 교재만 제공되는 일반적 체험단과는 달리 오프라인 모임인 발대식과 간담회를 통해 교육정책의 흐름과 효과적 학습방법에 관한 정보와 학습 고민을 공유함으로써 자녀 학습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번 대구지역 서포터즈는 기존 서울·수도권 지역 신청자 외에도 대구지역의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특별 기수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총 60명으로, 개인 블로그 및 SNS를 활용할 수 있는 학부모만 지원이 가능하며, 발대식에 참여할 수 있는 신청자일수록 선발 가능성이 커진다. 지원 방법은 '시매쓰출판 수학이 좋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체험 교재인 '상위권 연산 960'은 사고력 연산 부문 교재로, 판형을 키우고 학습 편의성을 높인 개정판으로 진행된다.

이 교재는 수학 학습의 기본 요소인 '수와 연산' 영역 중에서 상위권 학습에 필수적 사고력 과제를 엄선함으로써 학생들이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도전의식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연산 문제의 응용, 확산 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문제 해결력 등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시매쓰출판 관계자는 "기초 연산 교재의 심화 또는 응용 학습 교재로 적합하다"며 "초등 교육과정이 '과정 중심 평가'로 확대됨에 따라 '초등 연산 교재'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3/25 11:3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