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MEC, 싱가포르에 거래소 개설하며 아시아에서 입지 확장

송고시간2019-03-16 09:22

(세인트루이스, 미주리주 2019년 3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MEC(Metal Exchange Corporation, 금속 거래소)는, 남부 및 동남아시아 시장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거래소를 개설했다는 소식이다.

MEC 글로벌 거래소(MEC Global Trading Pte Ltd)의 싱가포르 오피스는 비즈니스 매니저인 크레이그 웨버(Craig Weber)가 책임을 맡는다. 크레이그 웨버는 24년 동안 MEC의 취리히 거래소와 상하이 대표 사무소에서 근무했었다.

"싱가포르에서 입지를 확립하면 MEC의 거래 파트너들에게 좋은 결과 및 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MEC의 접근성과 전문성이 더욱 향상된다" 면서 "싱가포르의 오피스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금속 시장에서 MEC가 동남아시아 시장의 중심에 우뚝 서서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미래 성장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한다"고 크레이그 웨버는 전했다.

"MEC의 거래 사업부는 비철금속 시장 고객 및 공급업체들에 최상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진력하고 있다"고 크레이그 웨버는 덧붙였다.

"해당 시장들에 보다 편리하고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그 지역들에 실제 사무소를 개설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이번 사무소의 개설은, MEC가 앞으로도 거래 파트너들이 기대하는 수준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과정이기도 하다" 고 MEC의 거래 사업부 대표(President)인 벤 에반스(Ben Evans)는 전했다.

"아시아에서 MEC의 입지를 확장하기 위한 이번 결정은 MEC의 전체적인 글로벌 전략에 부합한다. 싱가포르에 이번 사무소를 개설 함으로써 MEC의 글로벌 시장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도 확장된다"고 MEC의 대표(Presdient) 겸 COO인 릭 멜루지(Rick Merluzzi)는 전했다.

MEC는 미주리주의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둔 가족소유의 비상장 기업이다. MEC는 가장 다양한 비철금속 공급업체 중 하나로 꼽힌다. 1974년 설립된 MEC와 그 가족사들은 구매에서 제조 및 프로세싱(가공)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철금속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업계를 이끌고 있다. MEC는 전 세계 공급업체들과 고객들을 연결하는데 요구되는 넓고 탄탄한 국제적 입지를 갖추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MEC 웹페이지(www.MetalExchangeCorp.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벤 에반스(Ben Evans)

이메일: bevans@metalexchangecorp.com

전화: (314) 542-7260

빌 랙(Bill Raack)

이메일: braack@vandivergroup.com

전화: (314) 991-4641 ext. 105

출처: Metal Exchange Corpor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