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랄라블라 "나만의 스타일 추구 늘면서 색조 매출 늘어"

송고시간2019-03-15 09:48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는 올해 들어 2월까지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15.5%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전체 매출에서 색조 부문이 차지하는 구성비도 전년 동기 대비 6.6% 늘어난 33.7%를 기록했다.

색조 제품 중에서는 립 제품의 성장이 두드러졌다.

질감에 따라 매트 타입과 글로시 타입, 새틴 타입 등으로 나뉘는데 최근에는 한가지 제품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질감이 다른 여러 가지 제품을 섞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전체 색조 화장품 매출 비중 가운데 립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도 전년 동기 대비 11.8% 증가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립스틱 하나를 바르더라도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따라 색조 제품 매출이 많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랄라블라 색조제품
랄라블라 색조제품

[GS리테일 제공=연합뉴스]

eshin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