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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캐릭터 모델' 선발 공모전

송고시간2019-03-15 09:18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신라면세점이 밀레니얼 세대(1990년대∼2000년대 후반 태생)와 가까워지기 위해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만든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5월 말까지 면세점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신라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동물인 곰, 강아지, 토끼와 자유 주제 가운데 선택해서 5월 1∼31일 캐릭터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총상금 6천만원으로 최종 선발되는 캐릭터 5종에 각 1천만원, 특별상 2명에게 각 500만원을 준다.

선정된 캐릭터는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모델로 사용되며 신라면세점 이벤트, 이모티콘, 상품 등을 통해 고객에게 노출된다.

신라면세점, '캐릭터 모델' 선발 공모전
신라면세점, '캐릭터 모델' 선발 공모전

[신라면세점 제공=연합뉴스]

sungjinpark@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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