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박원순, 시내 사회복지시설장 대상 서울 복지정책 강연

송고시간2019-03-15 06:00

개장 축사하는 박원순 시장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14일 오전 서울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에서 열린 녹사평역 프로젝트 개장행사 '녹사평역 지하예술정원으로의 초대'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2019.3.14 mjkang@yna.co.kr(끝)

개장 축사하는 박원순 시장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14일 오전 서울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에서 열린 녹사평역 프로젝트 개장행사 '녹사평역 지하예술정원으로의 초대'에서 박원순 서울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2019.3.14 mjkang@yna.co.kr

(서울=연합뉴스) 방현덕 기자 = 박원순 서울시장은 15일 오전 7시 30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시내 사회복지시설장 등 약 100명을 대상으로 조찬 강연을 한다.

박 시장은 '서울의 10년 혁명 완수와 미래복지'를 주제로 그간 논란과 화제가 됐던 서울시 복지정책의 입안 과정과 배경, 성과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할 예정이다.

서울시복지재단은 박 시장에 이어 강원국 작가, 강동수 SK수펙스추구협의회 상무, 차성수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 이태수 대통령 직속 정책기획위원회 미래정책연구단장, 박주민 국회의원 등을 초청해 조찬포럼을 할 예정이다.

banghd@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