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반려동물 문화 지킴이"…디팡 서포터즈 '프렌즈 1기' 발대식

"반려동물 문화 지킴이"…디팡 서포터즈 '프렌즈 1기' 발대식 - 1

▲ 반려동물 안전 브랜드 디팡은 지난 9일 안전한 반려동물 문화 형성을 위한 서포터즈 '디팡 프렌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건강하고 안전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디팡 프렌즈로 선발된 반려인과 디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기견 등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이끌기 위해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디팡 프렌즈는 안전 상식 등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콘텐츠 제작은 물론 반려인들의 인식을 변화시켜 삶의 질을 높이고 반려동물의 안전한 문화를 높이고자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디팡 프렌즈의 한 회원은 "디팡의 위력과 신뢰를 느꼈던 뜻깊은 시간이다. 안전한 문화를 위해 반려동물과 함께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디팡의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의 안전에 대한 인지의 중요성이 부족한 점을 고려해 반려동물을 위한 문화 활동을 반려인들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며 "브랜드를 뛰어넘어 9명의 디팡 프렌즈와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반려동물 문화 형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으로 선정된 디팡은 오프라인 매장과 제휴 카페를 확장하는 O2O(온라인·오프라인 연계) 사업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과 접점을 넓히는 데 집중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3/13 16: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