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울산 어린이 체험전시 '아트 디스커버리전' 8일 개막

울산문화예술회관 전경
울산문화예술회관 전경[울산시 제공]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울산 어린이를 위한 체험전시 '아트 디스커버리전'이 8일부터 24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 제2·3전시장에서 열린다.

아트 디스커버리전은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그림 속 재료와 표현 기법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스토리)다.

어린이들이 그림 탐색과 발견에 그치지 않고 직접 예술가가 되어 보는 활동을 하며 미술 기본요소를 이해할 수 있는 미술체험전이다.

어린이 관람객은 전문 미술강사(에듀케이터)와 함께 이동하며 작가의 작업공간인 아틀리에,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 자극, 미술 표현 기법을 경험해보는 페인팅 스튜디오 등의 주제(테마)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 시간은 60분이다. 휴무일인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6회씩 운영된다.

최적의 체험을 위해 1회에 30명만 입장할 수 있다. 체험 참가는 보호자 동반 없이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가능하다.

4일부터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ucac.ulsan.go.kr)에서 선착순 모집을 하며, 입장료는 8천원이다.

울산문예회관 관계자는 "전시장에서 직접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그림의 기초를 이해하고 예술 감각을 키우는 흥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you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3/01 10:3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