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라딘그룹, 푹 실시간TV 우노플러스 '우노큐브 G1용' 서비스

송고시간2019-02-28 13:16

알라딘그룹, 푹 실시간TV 우노플러스 '우노큐브 G1용' 서비스 - 1

▲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지난 1일 TV 셋톱박스 우노큐브 G2용 푹(POOQ) 무료 실시간 TV 서비스인 우노플러스 출시에 이어 오는 3월 8일 우노큐브 G1용 서비스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노플러스'는 실시간 TV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일반화질(광고)에 한해 무료로 약 80여개의 채널을 시청할 수 있으며, 기존의 IPTV처럼 손쉽게 TV를 보면서 채널과 관련된 VOD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푹 앱, 우노플러스 메뉴, 애플리케이션 키, TV 홈버튼을 비롯해 채널 목록, 관련 VOD도 단축 버튼만 누르면 바로 연결된다.

푹 계정을 통해 실시간 TV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초고화질 TV나 VOD를 보기 위해서는 푹 유료 월정액 이용권을 구매해야 한다. 약정 없이 월 단위로 이용할 수 있으며, TV를 여러 대 동시 이용하면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3인 동시 이용권도 판매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푹은 지상파, 종편, 케이블TV 채널, 뉴스, 어린이, 영화, 홈쇼핑, 라디오 채널 등 80여개 채널, 20만편의 VOD, 영화 서비스를 스마트폰, 컴퓨터, 스마트TV에 공급한다.

알라딘그룹은 우노큐브몰에서 우노큐브 G1 고객 대상으로 우노큐브 G2 보상판매를 진행하는 한편, 다음 달 1일부터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 행사를 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우노큐브 G2 10% 할인과 6개월 상당 푹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