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비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뷰티스타' 2기 발대식…30명 선발

송고시간2019-02-28 12:00

비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뷰티스타' 2기 발대식…30명 선발 - 1

▲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는 지난 15일 서울 라까사 호텔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뷰티스타 2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 활동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학생 서포터즈 '뷰티스타'는 지난해부터 '비페스타를 경험하고 공유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이끄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2기는 총 30명의 대학생을 선발해 3~6월까지 4개월간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비페스타 관계자는 "뷰티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즐기는 대학생들을 우선으로 선발했다"며 "비페스타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의 지원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매월 지정된 주제를 통해 자신만의 시각으로 콘텐츠를 새롭게 만들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포스팅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게는 비페스타의 다양한 신제품 및 브랜드 체험할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이 지급된다.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1년치 클렌징 제품과 함께 상장 및 백화점 상품권의 추가 혜택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서포터즈들은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설명을 듣고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으며, 개인에게 제공된 제품을 카메라에 담거나 브랜드 담당자에게 궁금한 부분을 질문하는 등 활기찬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비페스타 브랜드 매니저 권예지 대리는 "대학생들의 통통튀는 생각들이 비페스타 제품들과 만나 어떤 콘텐츠가 탄생할지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비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뷰타스타는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며,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 대리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서 꾸준한 성장세를 거듭해 온 비페스타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시작으로 고객과 소통의 장을 더욱 넓혀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