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인천소식] 서구, 검단산단서 무료 교통편 '무빙 콜' 서비스

송고시간2019-02-28 11:15

무빙 콜
무빙 콜

[인천시 서구 제공]

(인천=연합뉴스) 인천시 서구가 다음 달 4일부터 서구 오류동 검단일반산업단지 근로자들에게 무료 교통편 '무빙 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근로자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산단 내 입주기업, 공단청사, 은행, 편의시설,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 등으로 이동할 때 무빙 콜을 이용할 수 있다.

무빙 콜 이용을 희망하는 근로자는 관제센터에 전화해 승차 위치와 목적지를 밝히고 배차를 요청하면 된다.

승용차 2대, 콜 매니저 1명, 운전기사 2명이 투입되는 무빙 콜은 인천시 특화 일자리사업으로 선정돼 사업비를 지원받았다.

2014년 조성된 검단산단은 220만㎡ 규모로 886개사 근로자 1만1천여명이 일하고 있다.

부평구문화재단, 후원회장에 성낙경 전 수석부회장 선출

성낙경 부평문화재단 후원회장
성낙경 부평문화재단 후원회장

[부평구문화재단 제공]

(인천=연합뉴스) 인천 부평구문화재단은 2019년 후원회 정기총회를 열고 성낙경 한밭기술 대표이사를 후원회장으로 선출했다고 28일 밝혔다.

성 후원회장은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 수석부회장과 부평구문화재단 후원회 수석부회장 등을 지냈다.

성 후원회장은 "부평구문화재단 후원회가 제2의 활성기를 맞을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부평구문화재단 후원회는 2015년 1월 문화예술 사업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발족해 지역 예술가·단체와 문화 콘텐츠 개발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