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카드' 출시 4개월…회원 절반이 20∼30대

신세계X하나카드, 시코르 카드 출시
신세계X하나카드, 시코르 카드 출시(서울=연합뉴스) 신세계백화점이 KEB하나카드와 함께 업계 최초 개별 브랜드의 이름을 건 시중은행 카드 '시코르 카드'를 선보인다고 18일 전했다.
시코르 카드는 마일리지 적립 기능 중심의 기존 브랜드 멤버십 카드와는 달리 KEB하나은행과 연계되어 멤버십은 물론, 다양한 혜택과 직접 결제까지 가능하다. 2018.10.18 [신세계백화점 제공]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KEB하나카드와 손잡고 지난해 10월 선보인 '시코르 카드'의 가입자 절반 이상이 20∼30대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시코르 카드' 출시 넉 달여 만에 신규 가입 회원 5만여명을 확보했고 이 중 3만여명은 20∼30대 고객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카드를 출시한 지난 10월 19일부터 올해 2월 10일까지 '시코르 카드'의 연령별 신세계백화점 이용 실적을 살펴보면 20∼30대 비중이 기존 백화점 제휴카드와 비교해 압도적으로 높았다.

'시코르 카드'의 20대 고객 매출 비중은 31%, 이용 건수 비중은 37%로 나타나 모두 연령별 1위를 차지했고 30대가 그 뒤를 이었다. 20∼30대를 합하면 매출 비중은 전체의 60%에 달했다.

'시코르 카드'는 신세계백화점이 자사 화장품 편집숍 이름을 따서 만든 것으로 마일리지 적립이 주요 기능인 기존 브랜드 멤버십 카드와 달리 KEB하나은행과 연계해 다양한 혜택과 직접 결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ungjinpar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2/14 10:4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