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목포 자연사박물관·바다과학관 설 연휴 체험 행사 가득

목포자연사박물관
목포자연사박물관[목포시 제공]

(목포=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목포 자연사박물관과 어린이바다과학관은 설 연휴인 3일부터 5일까지 다양한 체험 행사를 선보인다.

자연사박물관은 이 기간 '캐리커처 그려주기'와 슬라이드 패턴 컬러 판지를 이용한 입체 공룡 알을 조립해보는 '슬라이드 패턴 공룡알 조립하기'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전시관 속에 꼭꼭 숨어있는 박물관 로고 오비랩터를 찾는 '박물관 로고를 찾아라!'도 준비했다.

특별기획전 '북극곰과 플라스틱'에서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던 북극곰이 육상생명관 1관으로 이동해 코뿔소·퓨마 등 대형 포유류들과 함께 새롭게 꾸며진 공간에서 관람객을 기다린다.

삼학도에 위치한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에서도 체험학습지로 정답을 찾는 '과학관에서 정답을 찾아라!', 가족과 함께 'O/X퀴즈에서 살아남아라!', '레인보우 물고기 액자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박물관 관계자는 31일 "설 당일(5일) 한복 착용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연휴 기간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과 함께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목포 자연사박물관과 어린이바다과학관은 설 연휴인 2일부터 6일까지 정상 개관하고 7일은 휴관한다.

chog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2/03 08:1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