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통통TV] 아이돌그룹 소속사 내부는 어떤 모습?…VAV편

(서울=연합뉴스) 송영인 기자 = 아이돌그룹 멤버들이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소속사 내부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오는 안무 영상을 통해 연습실의 모습을 대강 구경할 순 있지만, 그 외의 공간은 들여다보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통통TV의 '케이팝 팩토리 투어'(K-POP Factory Tour)를 준비했습니다.

아이돌그룹 멤버가 직접 가이드가 돼 소속사 곳곳을 소개해주는 콘텐츠입니다. 첫 편의 주인공은 7인조(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 보이그룹 VAV입니다.

VAV는 2015년 데뷔해 지난해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세뇨리타'(Senorita)를 내놓고 활동 중입니다. 특히 해외에서 반응이 뜨겁습니다. '세뇨리타'는 발매 이틀 만에 미국과 스페인, 영국, 호주, 독일, 핀란드, 브라질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습니다. 해외 인기에 힘입어 VAV는 지난해 유럽투어에 이어 올해 2월 남미투어, 4~5월 미주투어를 앞두고 있습니다.

VAV는 '나야 나'를 포함해 수많은 케이팝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라이언 전이 대표로 있는 연예기획사 '에이팀'(Ateam) 소속입니다. 앨범마다 라이언 전의 프로듀싱 아래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는 그룹인 이유입니다.

케이팝 팩토리 투어 1편에서는 VAV의 막내 지우가 가이드로 나섰습니다. 지우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있는 소속사 출입문부터 꼭대기 층까지 빠짐없이 속살을 보여줬는데요. 숨바꼭질처럼 곳곳에서 나타나는 VAV 멤버의 모습을 찾는 것도 '꿀잼'입니다. 통통TV에서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통통TV] 아이돌그룹 소속사 내부는 어떤 모습?…VAV편 - 2

syipd@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1/30 11:2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