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강다니엘, 4월 솔로 데뷔…박지훈은 내달 팬미팅(종합)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윤지성(오른쪽)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윤지성(오른쪽)[MMO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23)이 4월 솔로 데뷔를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21일 전화 통화에서 "강다니엘이 4월 솔로 데뷔를 목표로 음반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이날 SNS 라이브를 통해 "앞으로 계획에 대해 자세하게 말은 못하지만, 4월에 보자"고 솔로 데뷔 시점을 암시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센터' 답게 공식 SNS와 팬카페를 개설할 때마다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이날 낮 12시 개설된 강다니엘 팬카페(cafe.daum.net/KDN.Official) 회원 수는 3시간 만에 5만명을 돌파했고 오후 8시 현재 7만5천명에 육박한다.

지난 1일 만든 공식 인스타그램은 11시간 36분 만에 100만 팔로워를 달성해 기네스월드레코드에서 최단 시간 100만 팔로워 기록도 세웠다.

같은 소속사인 워너원 맏형 윤지성(28)도 이날 공식 팬카페(cafe.daum.net/YJS.Official)를 열었다.

올봄 입대를 앞둔 윤지성은 다음 달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하고 솔로 음반을 발표한다. 음반 재킷 촬영을 진행하는 등 준비가 한창이다.

워너원 출신 배진영
워너원 출신 배진영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다른 멤버인 배진영(19)과 박지훈(20)도 각각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배진영은 이날 공식 팬카페(cafe.daum.net/OfficialBJY)를 개설하고 오후 6시부터 V앱 채널 오픈을 기념해 실시간 V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지난 1년 6개월간의 워너원 활동을 돌아보고 팬들에게 쓴 편지를 공개했다.

박지훈 첫 단독 팬미팅 포스터
박지훈 첫 단독 팬미팅 포스터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은 2월 9일 오후 2시와 6시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19 아시아 팬미팅 인 서울-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박지훈이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한 뒤 처음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다양한 이벤트와 무대로 꾸며진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열자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마비됐다"며 팬미팅도 많은 팬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했다.

티켓은 박지훈 공식 팬클럽 'MAY'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28~29일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31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할 수 있다.

워너원은 24~27일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고별 콘서트를 끝으로 개별 활동에 나선다.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1/21 20:1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