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가배온 '오투스 방탄커피' 리뉴얼 출시…커피·오일 업그레이드

송고시간2019-01-21 13:30

가배온 '오투스 방탄커피' 리뉴얼 출시…커피·오일 업그레이드 - 1

▲ 가배온(대표이사 주한기)은 21일 휴대용 일회용 스틱형 '오투스 방탄커피'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 오투스 방탄커피는 핵심재료인 커피와 오일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의 브라질과 베트남산 커피 원두 대신 콜롬비아산을 사용해 커피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코코넛오일에 MCT 오일이 첨가돼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배온 관계자는 "8g이던 중량을 10g으로 늘려 기존 방탄커피보다 포만감을 많이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또한, 리뉴얼 출시 관련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가격은 인상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창립 20주년을 맞아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방탄커피(10T) 2박스 구매 시 정품 10T 1박스, 3박스 구매 시 정품 10T 1박스와 구형 10T 1박스를 증정한다.

가배온은 홈플러스, 대상, 남양 등의 유수 기업들에 제품을 개발·공급하고 있는 프리미엄 원두커피 전문기업으로, 최근 제품 개발 노하우와 자체 로스팅 기술을 바탕으로 한 오투스 피카드립, 오투스 코나아메리카노 등을 선보였으며, 다이어터를 겨냥한 신제품도 준비 중이다.

리뉴얼된 뉴 오투스 방탄커피는 가배온몰, 네이버페이,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