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MBC, '마리텔2'와 김태호PD 복귀로 '예능왕국 재건' 승부수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MBC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MBC TV가 간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이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2와 스타 연출자인 김태호 PD의 복귀작을 통해 새해 화려한 라인업을 예고했다.

MBC는 14일 "인터넷 방송과 지상파 방송의 결합이라는 파격적인 시도로 큰 반향을 일으켰던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새롭게 단장해 준비하고 올 상반기 시즌2로 돌아온다"고 예고했다.

지난 2015년 2월 파일럿으로 선보였다가 호평이 나오자 두 달 뒤 정규 편성, 2017년 6월까지 방송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기존 TV 스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로 직접 PD 겸 연기자가 돼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내용이다.

최근 SBS TV '가로채널'을 비롯해 인터넷 방송을 포맷으로 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이 홍수를 이루는 가운데 '원조' 격이라 할 수 있다.

MBC는 연출진을 공식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이 프로그램을 연출할 수 있는 건 시즌1을 했던 박진경 PD밖에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해 시즌1 연출진을 유지할 것으로 예측된다.

MBC는 또 최근 업무보고에서 '무한도전' 종영 후 잠시 휴식기에 들어갔던 김태호 PD 복귀를 공식화한 바 있다.

김 PD가 어떤 프로그램으로 돌아올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그의 복귀만으로도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껏 끌어모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MBC는 이밖에도 상반기 라인업으로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 '호구의 연애', 스타들이 직접 집을 구하는 '구해줘! 홈즈', 국내 최정상급 힙합 가수들 간 경연을 담을 '킬빌', 탐사 여행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 시즌2 방송을 예고했다.

lis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1/14 16:0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