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본죽 이유식 '베이비본', 전제품 최대 22% 가격 인하

송고시간2019-01-11 17:30

본죽 이유식 '베이비본', 전제품 최대 22% 가격 인하 - 1

▲ 본죽은 지난 10일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본(배달이유식·배달유아식·영유아간식)의 전제품 가격을 인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하는 베이비본을 성원해준 고객들에 보답하고자 마련됐으며, 기존의 성분, 용기, 용량 등에 변화 없이 이유식 준비기, 초기, 중기, 완료기 등 이유식 전 단계의 모든 제품을 15∼22% 인하된 가격에 판매한다.

순수본㈜ 김용태 대표는 "창립 이후 스마트 팩토리를 구축해 생산성을 지속해서 향상했으며, 스마트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이하 해썹) 도입으로 체계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운영 비용 및 인건비 절감 효과를 거뒀다"며 "수익구조 개선에 따른 판매량 증가 등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이번 인하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베이비본은 해썹 인증을 받은 본라이프푸드랩에서 친환경 원재료로 총 9단계의 생산 공정을 거쳐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다.

순수본의 정수처리시스템으로 음료 생산에 사용하는 자동활성탄 여과 및 자외선살균방식을 적용해 유기물, 잔류염소, 중성세제 등을 흡착·제거하고 깨끗하게 처리된 정제수를 모든 과정에 사용하고 있다.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아이에프㈜의 자회사인 순수본은 친환경 이유식 베이비본을 시작으로 고령 친화식, 헬스 케어식 개발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맞춤형 유동식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 환경친화적인 '에코 패키지'를 제품에 적용하는 등 친환경 운동에도 동참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