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디팡 펫플레이 오프라인 스토어 2곳 오픈…신규 디자인 2종 출시

디팡 펫플레이 오프라인 스토어 2곳 오픈…신규 디자인 2종 출시 - 1

▲ 반려동물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디팡 펫플레이는 오는 14일 디팡 펫플레이 오프라인 스토어인 양주 1호점과 일산 2호점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스토어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디팡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함으로써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그 경험을 공유하는 'O2O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방문 시 상담 및 문의와 체험 등을 제공하며, 제품 일부 현장 수령도 가능하다.

디팡은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신년 트렌드에 맞춰 강아지매트 신규 디자인 2종을 론칭한다.

신규 디자인은 뉴헤링본 그레이와 화이트 2종으로, 지난 디자인보다 더 섬세하고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기존 러그와 폴딩 타입 두 가지로 나뉘어 반려견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생활공간에 맞춰 쉽고 안전하게 채울 수 있다.

특허받은 전·후면 필름공법과 측면 마감으로 100% 방수가 가능하며, 견종에 맞춘 최적화된 두께로 제작돼 강아지들의 관절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신규 디팡 펫플레이 강아지매트는 오는 14일 디팡 온라인몰을 비롯해 스토어팜,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디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1/10 14: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