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디팡 서브 브랜드 '디팡 베이비', 놀이방매트 신규 론칭

디팡 베이비 놀이방매트 뉴헤링본 화이트 제품
디팡 베이비 놀이방매트 뉴헤링본 화이트 제품

▲ 유아·반려동물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디팡은 올해부터 보다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위해 기존 유아용품과 애완용품의 통합 브랜드를 디팡 펫플레이와 디팡 베이비 등 서브 브랜드로 나눠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디팡 베이비에서는 2015년 고급스러운 디자인 매트로 론칭한 놀이방매트를 안전은 물론 특유의 디자인과 컬러를 앞세워 감각 있는 엄마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신규 출시했다.

놀이방매트 디자인은 뉴헤링본 그레이와 화이트로 구성됐으며, 출시 이후 유지됐던 뒷면 스트라이프 디자인은 보다 트렌디한 화이트 스트라이프로 리뉴얼됐다. 양면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안전한 PVC 폼 위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입혀 섬세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 러그나 카펫 대용으로 가능하다.

기존의 컬러 매트 역시 2종의 컬러가 추가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층간소음 완화와 냉기 차단, 풍부한 쿠셔닝 기능이 있어 아이는 물론 산모부터 신혼부부까지 온가족이 거실매트 혹은 놀이방매트 등 다용도 매트로 사용할 수 있다.

디팡 관계자는 "기존 통합 브랜드에서 아이들을 위한 디팡 베이비로 서브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보다 특화된 디자인 등 전문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30년 넘는 제조 능력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성장을 돕는 안전용품 브랜드로서 부끄럽지 않은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디팡 베이비 놀이방매트는 디팡 자사몰을 비롯해 스토어팜,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디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1/07 17:3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