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2의 도약 선언"…온라인투어 창립 19주년 맞아 새 CI 발표

송고시간2019-01-04 11:00

"제2의 도약 선언"…온라인투어 창립 19주년 맞아 새 CI 발표 - 1

▲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는 창립 19주년을 맞아 기업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를 새로 리뉴얼하고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고 4일 밝혔다.

새 CI는 맑고 청아한 하늘을 의미하는 블루컬러의 원 안에 비행기가 비상하는 디자인과 함께 안전, 신뢰감을 표현하는 다크 그레이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신뢰도 높은 여행기업으로 다가서겠다는 기업 비전을 담고 있다.

블루컬러의 서클은 온라인 여행의 중심이자, 세계 어디든 한 번의 클릭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서클과 연결되는 비행기는 검색부터 결제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의 의미를 담고 있다.

박혜원 대표는 "지난 18년 간 고객 중심 영업 환경을 바탕으로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영업 전략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 왔다"며 "올해는 새로운 CI를 발판으로 고객 지향의 서비스 경영, 회사의 질적 성장을 탄탄히 다지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더 높게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CI에 담긴 의미처럼 '편리한 시스템과 최고 품질의 여행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완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영업 활동과 브랜드 전략을 지속해서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규 CI는 올해를 기점으로, 광고, 마케팅, 영업 등 온라인투어의 모든 활동에 적용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