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더존하우징, '사랑나누기' 종무식

송고시간2018-12-31 12:09

더존하우징, '사랑나누기' 종무식 - 1

▲ 국내 단독 주택 시공 기업 더존하우징(대표 이용진)은 지난 28일 본사 6층 콘퍼런스룸에서 열린 '사랑나누기' 종무식에서 경기 사랑의 열매에 가이드북 판매 수익금 및 임직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올해 모금 기간 조성된 가이드북 판매 수익금에 더존하우징 임직원들의 성금을 추가해 전달했으며, 화성시 내 저소득 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이용진 대표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나눔 활동에 책임감을 공감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협약을 통해 기부를 실천하고 보다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종무식에서는 '우리 모두 리더가 되자'라는 비전을 공유하고, 회사 발전의 동반자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는 우수사원들을 표창해 자긍심과 사명감을 심어줬으며, 서로의 애장품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존하우징은 새해 첫날인 1월 1일 휴무 없이 1천500평 규모의 주택전시장과 인테리어 쇼룸을 정상 운영한다. 홈페이지 내 건축문의 또는 전화로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실제 건축된 모델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건축상담 및 견적 산출을 받아볼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