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폴리텍대 서울강서캠퍼스, 2019학년도 정시 모집

폴리텍대 서울강서캠퍼스, 2019학년도 정시 모집 - 1

▲ 한국폴리텍대학교 서울강서캠퍼스(학장 노정진)는 내년 1월 11일까지 2019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을 정시 모집하며, 하이테크 과정 1차 모집은 1월 2일까지, 2차는 1월 3일부터 2월 7일까지 접수한다고 31일 밝혔다.

서울강서캠퍼스 관계자는 "학령인구 감소추세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2019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 2차가 접수율 482%로 마감됐다"며 "이러한 인기의 큰 요인은 높은 취업률로, 입학, 교육, 취업, 사후지도에 이르는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 취업 이후까지 학생들을 책임진다"고 설명했다.

특히 대학 졸업 후에도 진로를 결정하지 못한 청년들을 위한 하이테크 과정으로 '스마트금융·정보보안·출판편집디자인'과를 운영하고 있다. 이 과정은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취업 후에도 진로를 재탐색할 수 있는 취업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다.

취업한 학생 중 스마트금융과 김의진 씨는 일반대학 졸업 후 기업에서 6년을 근무했다. 하지만 날로 급변하는 현실 속에서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는 전문 기술에 대한 필요성을 절감해 직장을 그만두고 스마트금융과에 입학했다. 김 씨는 1년 동안 학과 교육을 마치고 베스핀글로벌 기업에 취업해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솔루션 개발에 투입됐다.

베스핀글로벌은 전략기술 트렌드를 선정하는 글로벌 시장조사 업체인 가트너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MSP(Gartner Magic Quadrant Public Cloud MSPs)' 부문에 2년 연속 등재된 업체이다.

노정진 학장은 "우리 대학은 하이테크 과정을 포함한 13개 학과에서 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와 함께 국내외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기술대학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 학장은 "앞으로도 꿈을 가지고 미래를 개척하는 대한민국 청년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2/31 10: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