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해피홈-니아스 '공동마케팅 및 상품 개발' MOU

송고시간2018-12-26 15:00

해피홈-니아스 '공동마케팅 및 상품 개발' MOU - 1

▲ ㈜해피홈(대표이사 허현구)는 지난 19일 정리수납 전문업체 니아스(대표 김향화)와 공동 마케팅 및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해피홈은 B2C(기업소비자간거래) 브랜드 '리빙해피'와 B2B(기업 간 거래) 브랜드 '클린아트 플러스' 등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로 유통·판매하는 주방용품 및 생활용품 제조 유통업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품 개발 및 마케팅 공동 추진은 물론 정리·수납 용품 시장과 컨설팅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해피홈은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니아스의 정리·수납 컨설팅 접수 채널을 확보하면서 신상품 개발에 큐레이터 기능이 더함으로써 내년 이사 시즌 맞은 주부와 혼족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피홈 온라인사업부 노원석 팀장은 "제조사와 전문가가 만나 기존의 리빙 제품에 높은 스트레스를 받던 주부들에게 전문가의 시각인 담긴 좋은 제품을 제공하게 됨으로써 리빙용품 판매 증대와 정리·수납 컨설팅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리·수납 컨설팅은 전문가가 주방, 안방, 드레스룸, 아이 방, 테라스 등 집안 물건을 공간과 동선을 확보해 컨설팅해줌으로써 더 원활한 공간 확보는 물론 정리를 도와주는 새 홈 오피스 케어 서비스 분야이다.

해피홈 허현구 대표이사는 "제조·유통함으로 인테리어와 디자인 그리고 실속에만 맞춰 있는 리빙용품에 변화를 추구해 전문가의 큐레이터가 포함된 리빙용품 개발과 출시에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말했다.

니아스 김향화 대표는 "정리·수납 전문가들의 의견이 더해져 국내에 없는 새 상품을 개발함으로 정리수납 시장에서의 우위 선점은 물론 나아가 리빙용품의 새 패러다임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