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디팡, '강아지매트' 특허 등록…"방수·내구성 강화"

디팡, '강아지매트' 특허 등록…"방수·내구성 강화" - 1

▲ 반려동물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디팡은 지난달 강아지매트로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100% 방수 유지와 내구성(제10-1918557)에 대한 부분으로, 고난이도 공정을 통해 매트에 방수필름층을 더하는 디필름공법을 개발해 인증받았다. 이에 본래 매트 기능인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과 함께 소변, 이물질 등으로 관리가 어려웠던 반려동물 가족의 애로사항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디팡 강아지매트는 FITI시험연구원의 방수테스트에서 1900mmH₂0등급을 받았으며, 이에 1500mmH₂O등급인 폭우 이상도 견뎌낼 수 있음을 검증받았다.

측면 마감, 전·후면 필름공법이 적용돼 관리에 스트레스를 받는 반려동물 가족들의 생활패턴도 고려할 수 있다. 특히 필름은 방수력·내구성 향상도 돼 교체 주기를 늘릴 수 있으며, 무제한으로 길이 연장이 가능한 폴딩 타입에도 동일 적용돼 필요한 만큼 반려동물의 동선에 맞춰 설치할 수 있다.

디팡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지만, 반려 가족과의 공존도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며 "관리나 청소를 편리하게 하는 것도 기술력을 가진 업체로써 고민해야 할 문제"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디팡 펫플레이 매트는 반려견들의 관절 건강은 물론 함께 생활하는 가족들의 행복도 고려해 제작됐다"고 덧붙였다.

디팡은 자사몰,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입점몰에서 고객들과의 더 많은 만남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2/20 17:4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