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과 인터스코프레코드, '화이트크리스마스' 축하

송고시간2018-12-18 17:21


-- 아이하트미디어와 함께 원리퍼블릭이 참여하는 연례 성탄 음악 조명 쇼

(뉴욕 2018년 12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엠파이어부동산신탁[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NYSE: ESRT)]과 아이하트미디어(iHeartMedia)는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ESB)의 연례 성탄 음악 조명 쇼가 인터스코프(Interscope) 아티스트 원리퍼블릭(OneRepublic)이 새롭게 펴낸 화이트크리스마스와 함께 펼쳐진다고 오늘 발표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명 디자이너 마크 브릭먼이 12월 19일에 첫선을 보이며 아이하트미디어뉴욕의 Z100과 106.7라이트 FM 라디오 방송국에서 매일 밤 동부시간 8시 30분에 라이브로 싱크되고 12월 25일까지 아이하트라디오 앱에서도 볼 수 있는 성탄의 장관을 만들어 냈다.

성탄 클래식을 재상상한 이 음악 조명 쇼는 ESB의 피프스애비뉴 창, 아르데코 로비와 새로운 34번가 전망대 게스트 입구를 멋진 성탄 장식으로 꾸미고 셀럽의 깜짝 등장 행사가 있으며 피아니스트의 성탄 애청 곡 연주와 성탄 조명 쇼로 이루어진 성탄절 축하 행사 "ESB언랩트(Unwrapped)"의 대미를 장식할 것이다.

앤소니 E. 멀킨 ESRT 회장 겸 CEO는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의 조명 쇼는 성탄 시즌마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에 크리스마스의 열기를 전하고 있다"면서 "우리 연례 쇼가 많은 사람에게 성탄 시즌의 하이라이트가 되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다. 올해는 인터스코프레코드 및 원리퍼블릭과의 협력을 통해 뉴욕시 스카이라인이 빛을 발하게 되어 더욱 감동적"이라고 말했다.

팬들은 12월 19일부터 12월 25일까지 동부시간으로 밤 8시 30분에 Z100과 106.7라이트FM에 주파수를 맞추거나 아이하트라디오의 라이브 방송, 올인원 디지털 뮤직, 팟캐스트, 온디맨드 및 라이브 스트리밍 라디오 서비스에 스트리밍함으로써 성탄 음악 조명 쇼를 들을 수 있다. 그 시간대에 위락객과 여행자들은 뉴욕시와 뉴욕 광역시의 여러 좋은 위치에서 이 멋진 광경을 구경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조명 쇼를 보려면 해시태그 #ESBUnwrapped를 사용해서 소셜미디어에 들어가기 바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 쇼를 라이브로 볼 수 있다. 또한 전체 쇼를 담은 동영상이 행사가 끝난 뒤 전 세계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앰파이어스테이트빌딩의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esbnyc)에 게재될 것이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미드타운맨해튼에 443.2m(지상에서 안테나까지) 높이로 솟아오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이 소유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이다. 에너지 효율과 인프라, 공공장소와 편의 시설에 대한 신규 투자를 통해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다양한 업종에 걸친 전 세계 일류 입주사들을 유치했다.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마천루에 견고하게 설치한 방송탑은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주요 텔레비전과 FM라디오 방송국을 지원한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우버가 실시한 조사연구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선정되었으며 미국건축사협회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빌딩으로 선정되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하면 www.empirestatebuilding.com, www.facebook.com/empirestatebuilding, @EmpireStateBldg, www.instagram.com/empirestatebldg, http://weibo.com/empirestatebuilding, www.youtube.com/esbnyc 혹은 www.pinterest.com/empirestatebldg/를 방문하기 바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NYSE: ESRT)은 유수의 부동산투자신탁(REIT)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포함 맨해튼과 광역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에 소재한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 관리, 운영, 취득하고 재배치한다. 뉴욕주 뉴욕시에 본사가 있는 동사의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 포트폴리오는 2018년 9월 30일 현재 임대 면적 기준 93만9천3백 제곱미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맨해튼에 9개, 코네티컷주 페어필드카운티에 3개와 뉴욕주 웨스트체스터카운티에 2개 등 14개의 사무용 임대 부동산 87만4천 제곱미터와 상업용 임대 포트폴리오 약 6만5천 제곱미터가 포함되어 있다.

아이하트미디어뉴욕

아이하트미디어뉴욕은 WHTZ-FM, WKTU-FM, WAXQ-FM, WWPR-FM, WLTW-FM과 WOR-AM을 소유 운영하고 있다. 아이하트미디어는 미국 제1의 오디오 회사로서 미국인 10명 중 아홉이 매월 듣고 있으며 2억5천만 명의 월간 청취자를 보유함으로써 미국의 여타 미디어 회사보다 많은 애청자를 거느리고 있다. 오디오 분야에서 동사가 갖고 있는 주도적 위치는 스마트 스피커, 자동차 대시보드 디지털 기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스마트폰, 가상 현실 보조 기기, TV와 게임 콘솔 등 250개 이상의 플랫폼과 2천 개 이상의 기기에서 들을 수 있는 동사 아이하트라디오 디지털 서비스의 음악, 라디오 및 온디맨드 스트리밍이 가능한 850개의 라이브 방송국이 포함된 다수의 플랫폼과 동사의 인플루언서, 소셜미디어, 브랜드화된 유명 음악 행사, 전 세계 제1의 상업 팟캐스트 퍼블리셔인 팟캐스트 등으로 넓게 퍼져 있다. 또한 아이하트미디어는 엄청난 수의 소비자들로부터 나오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동사의 마케팅 파트너들을 위한 분석 및 사용자 행동 파악 기술 분야에서 오디오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아이하트미디어는 아이하트미디어주식회사(iHeartMedia, Inc.)의 한 부문이다. 동사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iHeartMedia.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799544/Empire_State_Building.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799545/1R_2018_by_Stewart_Gerard.jpg

출처: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