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트라움하우스, 광진구 건대입구 '더 라움 펜트하우스' 이달 분양

송고시간2018-12-10 17:12

더 라움 펜트하우스 조감도

더 라움 펜트하우스 조감도

▲ 트라움하우스는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3-3 특별구역에 소형 펜트하우스인 '더 라움 펜트하우스'를 이달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펜트하우스는 전용면적 58∼74㎡,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로 구성되며, 상업시설과 함께 주거시설 357실이 조성된다.

4.5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자랑하며 거실 전체를 통유리로 설계해 남산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아치형 계단, 대리석 마감재 등 수준 높은 인테리어도 적용한다. 지상 4층에는 루프테라스, 루프카페, 루프가든, 인피니티 풀, 북카페, 사우나, 피트니스 등 입주민을 위한 전용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되며, 조식,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등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입주민들에게 소셜베뉴 '라움 패밀리 멤버십'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존에 공급한 트라움하우스 1∼5차 입주민들에게도 제공되는 서비스로, '라움 아트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공연 패밀리 행사 초대 및 VIP 할인, 예식 및 파티 행사 VIP 할인, 라움 아카데미 VIP 할인, 소셜베뉴 정기 파티 초대 등이 포함되며, 추후 이 멤버십의 혜택은 더욱 확대될 전망으로 라움 입주민에게만 제공된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680-1번지 일원에 프리미엄 라운지를 예약 운영 중이다. 시공사는 호반건설이며, 준공은 2022년 3월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