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송민호, 최신 솔로 앨범 'XX'로 중국에서 큰 히트 기록

송고시간2018-12-10 17:47

(청두, 중국 2018년 12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Chengdu YuanYi Culture Communication Co., Ltd.는 한국 팝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지난달 26일 솔로 앨범 'XX'를 릴리스했다고 발표했다.

이 앨범은 말레이시아, 페루, 싱가포르 및 기타 17개국에서 아이튠스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히트곡 'FIANCE'는 5일 연속 멜론, 엠넷 및 기타 한국의 주요 인기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중국에서는 앨범에 수록된 12곡 모두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대중음악 차트인 QQ 탑 뮤직 차트의 히트곡 순위를 비롯해 한국 음악 순위에서도 최고 순위를 기록하면서 큰 성공을 거뒀다. 송민호는 이 성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QQ 탑 뮤직 차트는 중국에서 가장 권위 있고 인정받는 대중음악 지표다. 이 차트는 빅 데이터를 통해 가입자의 경향을 탐색한다. 이와 동시에, 송민호는 독점 영상과 핸드 페인팅을 통해 중국 팬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Chengdu YuanYi Culture Communication Co., Ltd.는 앞으로도 그가 더 많은 성과를 이루고, 세계에 K-팝의 매력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07/2320729-1

QQ 뮤직의 히트곡 및 한국 음악 순위

출처: Chengdu YuanYi Culture Communication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