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프랑스 란제리 메종르자비 '라벨누아' 컬렉션 GS홈쇼핑 론칭

송고시간2018-12-10 16:41

프랑스 란제리 메종르자비 '라벨누아' 컬렉션 GS홈쇼핑 론칭 - 1

▲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은 오는 11일 GS홈쇼핑을 통해 프랑스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메종르자비(MAISONLEJABY)'의 신규 프리미엄 라인 '라벨누아(LABEL NOIR)' 컬렉션을 단독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고급 프리미엄 라인으로, 한땀 한땀 수놓은 프랑스 앤티크 스타일의 섬세한 디자인과 탁텔(Tactel) 원단을 적용해 화려하고 럭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브라 안쪽 가슴과 날개 부분에 사용된 탁텔은 기능성 원단 중에서도 착용감이 우수하며, 촘촘한 섬유 구조로 면보다 8배 빨리 마르는 등 흡한속건 기능성이 뛰어나 360도 움직임에도 변함없는 착용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아르누보·로코코 등 클래식 예술 사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중심으로, 은은한 광택감의 새틴 소재에 정교하며 고급스러운 자수 레이스를 가미해 화려하면서도 품위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세부 특징으로 브라에는 가슴 앞 중심에 실버 로고 모티프로 포인트를 줬으며, 팬티에도 전체적으로 섬세한 패턴 레이스를 적용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브라의 경우 가슴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는 풀컵 형태에 가슴을 옆에서 모아주고 아래에서 한 번 더 올려주는 '더블 업 인사이드' 몰드를 더해 기능성을 강조했다.

블루·핑크·크림·와인·블랙 5가지 컬러의 브라 팬티 세트 구성이며, 론칭 기념 특별 추가상품으로 블랙 레이스 슬립과 프렌치 로브가 포함됐다.

엠코르셋 상품기획 총괄 조혜선 전무는 "이번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프랑스 오리진 로열 란제리의 정수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종르자비는 1930년 란제리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탄생한 명품 란제리 브랜드로, 오랜 시간 쌓아온 프랑스 란제리 장인정신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와 함께 매년 꾸튀르 컬렉션을 진행하고 있다. 란제리 어워드 2015에서 '프랑스인이 가장 사랑하는 란제리 브랜드'로 뽑힌 바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