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오닐코리아, 대한민국 윤리경영대상 중소기업 부문 '대상' 수상

송고시간2018-12-04 17:35

오닐코리아, 대한민국 윤리경영대상 중소기업 부문 '대상' 수상 - 1

▲ 오엔케이알트레이딩(이하 오닐코리아)은 자사 조재권 대표가 지난달 2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윤리경영대상' 중소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경경제매거진이 주최한 제11회 대한민국 윤리경영대상은 고객과 주주, 조직 구성원 파트너 등에게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적,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고 기관과 기업의 미래 가치를 창조한 경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글로벌 수상브랜드 '오닐'과 국내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한 오닐코리아는 지난 2월 20일 대한체육회 산하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등 국가대표 선발전 및 아시아 대회(한, 중, 일 친선경기)를 적극적으로 지원·후원해 수상레져문화와 체육부문 발전에 공헌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오닐코리아 관계자는 "이외에도 지역 발전을 위해 양양 서핑 페스티벌, 포항시장배 서핑 대회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9월 경기도재난안전본부 119 수난구조대 라이프자켓 공급계약을 체결해 관할 소방서에 공급했다"며 "앞으로 추후 관공서 및 공공기관과의 공급을 통해 안전한 해양레저 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권 대표는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레저 산업의 기업으로써, 한국의 문화체육 분야, 스포츠레저산업 종목 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오닐은 1952년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크루즈 지역 서핑샵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세계 웻슈트 및 서핑 시장에서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