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IA타이거즈 '사랑의 쌀 나누기' 봉사

송고시간2018-12-01 11:32

사인회·일일호프 행사 마련

"사랑의 쌀 배달왔습니다"
"사랑의 쌀 배달왔습니다"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1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한 주택에서 KIA타이거즈 윤석민 선수가 주민에게 쌀을 건네고 있다.
iny@yna.co.kr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KIA타이거즈가 어려운 형편의 주민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나섰다.

KIA타이거즈 선수단과 임직원 50여명은 1일 광주 북구 임동 일대에서 기초생활수급 가정 등에 쌀 4천600㎏과 전기매트 230개를 전달하는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선수단은 직접 쌀과 전기매트를 들고 주민들의 집을 방문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사랑의 쌀은 KIA타이거즈 구단이 올 시즌 물품보관함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에 자체 예산을 더해 마련했다.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와 주민을 위한 사인회도 함께 진행됐다.

사인볼 건네는 KIA 김선빈 선수
사인볼 건네는 KIA 김선빈 선수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1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KIA타이거즈 김선빈 선수가 어린이 팬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iny@yna.co.kr

선수단 상조회장 김주찬 선수는 "한 시즌 동안 지역민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나누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큰 도움은 아니지만,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IA타이거즈 구단과 선수단 상조회는 이날 오후 3시부터 동구 롯데백화점에서 사인회를 연다.

또 병상에 있는 차영화 코치를 돕기 위해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동구 파레스관광호텔에서 '일일 호프'를 열고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KIA타이거즈, 사랑의 쌀 나누기
KIA타이거즈, 사랑의 쌀 나누기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1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KIA타이거즈 선수들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하고 있다. iny@yna.co.kr

in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