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브리타코리아, Olive·tvN '국경 없는 포차'에 정수기 제품 지원

송고시간2018-11-26 11:30

브리타코리아, Olive·tvN '국경 없는 포차'에 정수기 제품 지원 - 1

▲ ㈜브리타코리아는 지난 21일 첫 방송된 올리브ㆍ티브이엔(Olive·tvN) 새 예능 프로그램 '국경 없는 포차'에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BRITA) 제품을 지원했다고 26일 밝혔다.

'국경 없는 포차는' 포장마차 세계 일주라는 콘셉트로 해외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 스트리트 푸드와 포차의 정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이국적 풍광을 배경으로 국경 없는 친구들과 소통을 통해 전해지는 따뜻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브리타코리아는 야외 포차에서도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쉽고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저그(jug) 타입의 브리타 정수기 제품을 제공했다.

브리타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여과' 방식의 정수기로 이동이 간편하고, 관리사의 도움 없이도 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브리타의 핵심인 막스트라플러스(+) 필터는 마이크로 플로우 기술이 적용돼 수돗물 속에 들어있는 구리와 납, 염소 등의 중금속, 미세플라스틱과 불순물을 안전하게 줄여줘 맛있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브리타코리아 김현중 마케팅 상무는 "프로그램 속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는 현장이 깨끗한 물을 마시는 즐거움을 전달하는 브리타 제품과 잘 어우러져 이번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지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리타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브리타는 코스트코, 이마트, 하이마트 등 국내 주요 대형 유통 매장과 이마트몰,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 소셜 커머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